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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후열 공간과 배터리 위치를 통한 공간좁음을 2열 헤드라이닝 변경, 리튬 이온 배터리 변경 및 위치 이동으로 공간을 충분히 확보, 시동용 배터리가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통합되어 시동배터리 방전시 외부점프가 아닌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이용한 리셋으로 해결이 가능, 조향보조 시스템(LKAS)로 업그레이드

모델명 배기량 규모 출력 최대토크 연비 연료 엔진 변속기 외관 단종시기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1,580cc 소형 105HP 15.0kg⋅m 22.4km/ℓ 가솔린 하이브리드 1.6 GDi 6단(DCT) AT 해치백 단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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