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를 거친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R-MDPS)을 동급 최초로 적용, 4 스포크 타입 반펀칭 스티어링 휠, 고급형 기어 노브 추가
모델명 | 배기량 | 규모 | 출력 | 최대토크 | 연비 | 연료 | 엔진 | 변속기 | 외관 | 단종시기 |
---|---|---|---|---|---|---|---|---|---|---|
더 뉴 쏘렌토 2.0ℓ 디젤 | 1,995cc | 중형 | 186hp | 41.0kg⋅m | 12.9km/ℓ | 디젤 | 2.0 I4 | 6AT | 해치백 | 현재 |
더 뉴 쏘렌토 2.0ℓ 가솔린 터보 | 1,998cc | 중형 | 240hp | 36.0kg⋅m | 9.2km/ℓ | 가솔린 | 2.0 I4 | 8AT | 해치백 | 현재 |
더 뉴 쏘렌토 2.2ℓ 디젤 | 2,199cc | 대형 | 202hp | 45.0kg⋅m | 13.4km/ℓ | 디젤 | 2.2 I4 | 8AT | 해치백 | 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