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체 평균강도 증대, 구조용 접착제 확대 적용, 결합구조 강화 등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고강성 차체를 완성, 도로 조건 및 차량의 주행 상태에 따라 좌우 바퀴의 제동력과 전륜, 후륜의 동력을 가변 제어함으로써 미끄러운 도로를 주행하거나 가속 및 선회 시에도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케 함
모델명 | 배기량 | 규모 | 출력 | 최대토크 | 연비 | 연료 | 엔진 | 변속기 | 외관 | 단종시기 |
---|---|---|---|---|---|---|---|---|---|---|
제네시스 G70 2.0T | 1,998cc | 중형 | 252ps | 36.0kg⋅m | 10.7km/ℓ | 가솔린 | 2.0T-Gdi | 8AT | 세단 | 생산중 |
제네시스 G70 2.2D | 2,199cc | 대형 | 202ps | 45.0kg⋅m | 15.2km/ℓ | 디젤 | 2.2 e-VGT | 8AT | 세단 | 생산중 |
제네시스 G70 3.3T | 3,342cc | 대형 | 370ps | 52.0kg⋅m | 9.0km/ℓ | 가솔린 | V6 3.3 T-Gdi | 8AT | 세단 | 생산중 |